고구마피자 최고

2020. 6. 16. 01:36카테고리 없음

피자가 먹고싶을땐?

그럴땐 고구마피자, 아쉬우니까 치즈크러스트 추가! \8,000
먹음직스러운 비주얼-

고구마랑 허니머스타드소스가 가득한 토핑부분이랑

스트링치즈가 둘러져서 빵빵한 테투리부분 ㅎㅎ

노릇노릇 치즈와 달콤한 고구마, 허니머스타드 소스~

피자스쿨 고구마피자는 레알이야 ㅠㅠ
소스가 많아야 촉촉하고 양념양념해서 더 맛있다 ㅎㅎ


치즈가 쭈욱 늘어나서 식욕을 자극자극
테두리에 빼꼼히 보이는 치즈

흐물흐물한 치즈가 아니고 탱글탱글 쫀득한 스트링치즈-

토핑이 올라간 부분은 물론, 테두리까지 맛있게 먹기 ㅎㅎ

꼬소한 치즈랑 달콤한 고구마의 조화~

정말 환상적이야..

치!즈!크!러!스!트!

이제 그냥 빵 테두리는 못먹을것 같아 ㅠㅠ

스트링 치즈를 찍고싶어서 피자 한조각을 찢어봄(..)

쫠깃쫠깃 정말 맛있다 ㅎㅎ

가성비 짱인 고구마피자-  

완전 맛있다맛있다 ㅋㅋㅋ 최고!